마음수련 명상센터에 등록하려고 하니까, 솔직히 나중에 제 상황이 바뀌면 어떡하지 싶은데..중간에 그만두게 되면 탈퇴는 가능한지, 환불은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하네요~그래서 등록하기 전에 센터에 환불 기준이나 탈퇴 절차가 궁금하네요 ~~